티스토리 뷰

채시라

 

채시라

 

채시라는 1968년 6월 2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9살이며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출생이예요.

 키는 168cm, 몸무게는 48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학교는 대원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예요.

 가족은 남편 김태욱, 자녀는 1남1녀예요.

 배우 채시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채시라

 

1990년대 대표하는 여배우이며 최진실, 김희애가 함께 트로이카에요.

 이름은 특이하지만 본명이에요.

 

 

과거 모습인데 정말 이뻤어요. 미모가 대단해요 ㅎ

 

   

 

1984년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가나초콜릿 모델로 청순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이게 가나초콜릿 광고예요. 완전 청순하고 이뻐요.

 

 

이 광고로 많은 인기를 받았으며 하이틴 스타가 되었어요.

 

 

배우 하희라와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과거 둘다 너무 이뿌네요 ㅎ

 


 

청소년 드라마 '고교생일기'로 연기데뷔를 했으며 그뒤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기경력을 쌓았아요.

 연기 인생에 가장 큰 전환점이 된 드라마는 '여명의 눈동자'이며 역대 급 캐릭터를 맡았어요.

 

 

역대급 캐릭터 윤여욕 역을 맡아 비운의 여인 역할을 열연했어요.

 

 

윤여옥역은 인생 캐릭터가 되어 얼굴도 이쁘지만 연기력까지 갖춘 특급스타였어요.


 

연기파 미녀배우로서 훌륭한 필모를 쌓아갔어요.

 

 

드라마 '파일럿'에서는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하는 당당한 여성을 연기해서 젊은 층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서울의달'에서는 속물이지만 사랑을 위해 자존심을 버리는 복합적

 캐릭터로 호평을 받았어요. 계속 히트작을 만들었어요.


 

드라마 '아들의 여자'사진인데 기존에 반듯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팜므파탈로 변신했어요.

 

 

나이트클럽 댄서 역으로 섹시한 댄스를 보여줘 큰 화제를 모았어요.

 


 

지금 모습과는 상상할 수 없는 섹시한 매력이 많아요.

 

 

가수 김태욱과 결혼을 했으며 잘 어울리는 부부예요.

 

 

 

현재 부부사진이에요. 지금도 행복해보이며 변하지 않는 외모를 자랑하네요.

 

 

정말 동안이예요. 과거 모습과 별로 다를게 없어요.

 

 

항상 사이좋은 부부로 잘 살고 있다고 해요.

정말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어요. 여신이예요.

 

 

현대극과 시대극은 물론 정통사극까지 훌륭한 필모를 보여줬어요.

 


 

연기로 신뢰감을 주는 배우예요.

 광고에서도 성실하고 고급스런 이미지로 굵직한 광고들은

 많은 찍었으며 많은 제품들이 히트를 쳤어요.

 

 

과거나 현재나 큰키에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배우 '하희라'와 절친이라고 해요. 서로 눈빛만 봐도 잘 통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로 안방극장에 복귀를 했어요.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