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일권

 

홍일권

 

1968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50살이며 KBS 13기 공채 탤런트예요.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75kg이예요.

 학교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이며 자격증은 유도 2단이예요.

 배우 홍일권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홍일권2

 

1987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으며 1988년에는 뮤지컬배우로 데뷔했어요.

 1990년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드라마데뷔했어요.

 1991년 영화 '흑설'로 주연을 하며 영화배우로 데뷔했어요.

 

 

예능 '불타는 청춘'에 나와 잘생긴 외모와 멋진 모습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 모습과 완전 똑같아요. 잘생긴 얼굴은 그때나 지금이나 같네요. 

 

 

약간 통통한 모습인데 남자다움이 더 느껴지네요.

 크고 긴눈, 오똑한 콧대, 남자다운 턱선 완전 잘생긴 훈남이예요.


 

증명사진인데 모난곳 없이 반듯한 비주얼이예요.


 

사극에서도 멋진 포스가 뿜뿜하네요. 

출연작은 달빛가족, 드라마게임, 사랑이꽃피는나무, 사랑의 인사, 일월,

사랑한다면서, 프로젝트, 폭풍속으로, 베스트극장, 그래도 사랑해, 명성황후,

공주의 남자, 징비록, 은희, 대왕의 꿈, 꽃피어라 달순아 등등 많은 작품을 했어요.

 


 

영화는 흑설, 토끼를 태운 잠수함, 삘구, 비무장지대가 있어요.

 

 

뮤지컬은 아가씨와 건달들을 했어요.

 예능은 도전 지구탐험대, 여유만만, 불타는 청춘을 했네요.

 불타는청춘에서 다재다능한 매력남모습을 보여줬어요.

 

 

훤칠한 키에 훈남 배우로 이연수의 첫사랑 역으로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다고 해요. 

'불청'에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섹스폰 등 많은 매력을 보여줬어요.

불청 여출연자들의 매료시켰으며 시청자들도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결혼은 아직 하지않았으며 미혼이라고 해요.

 

 

젠틀한 이미지에 매너가 좋다고 하네요.

잘생긴 외모의 정석이예요.


 

 

작은 얼굴에 큰키로 비율도 좋아서 슈트가 정말 멋져요.

 

 

연주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불청 이연수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넘 기대가 되네요.

 

 

피부도 잡티가 없으며 좋아요 ㅎ

 


 

오똑한 콧대가 돋보이네요 ㅎ

여러 드라마에서 많이 보고 싶어요 ㅎ

 

 

예능 '불타는청춘'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홍일권!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