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샘오취리

 

샘 오취리

 

샘 오취리는 1991년 4월 2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7살이며 아크라 출생이예요.

 국적은 가나이며 '학교'는 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과예요.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85kg이예요.

 직업은 방송인, 모델이며 소속사는 탄탄 엔터테인먼트예요.

 샘 오취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가나 공화국 출신의 외국인 방송인이예요. 

가나 공화국의 부족 중 가장 다수를 차지하는 아칸족이라고 해요.

 하일, 샘 해밍턴과 같이 유명 외국인 방송인이예요.

 

 

'풀네임'은 사무엘 나나 쾌시 오취리 잔 튀니보아 코뒤아 달코라고 해요.

 


 

 

과거 아이 때 모습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지금 모습과 비슷하지만 앳된 모습이예요 ㅎ

 


작은 얼굴, 넓은 어깨, 큰키로 피지컬이 좋아 옷핏이 좋아요. 모델로도 멋져요. 아버지가 한국에서 자동차를 수입해 가나에서 판매를 하시는데 아버지 권유로 한국 정부의 국비 장학생에 선발되어 한국에 왔다고 하네요.

 장래희망은 가나 공화국 대통령이며 한국어는 물론 영어도 능통하다고 해요. 하고 싶은 광고가 가나초콜릿이며 그래서 가나초콜릿 홍보팀에서 초콜릿 제품을 선물 잔뜩 받았다고 해요.

 


섬마을 샘에서 김에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완도 김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고 하네요. 깐족대는 말투와 에너지 넘치는 활기찬 성격을 보여줬습니다.

 

 

샘 오취리 엄마예요.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현해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어요.

 

 

엄마도 화통하시고 활발한 성격이라서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엄마랑 많이 닮았어요. 멋진 모자네요.

 

   


 

사촌누나가 샘오취리 코디로 일하며 할아버지, 어머니, 아버지는 가나에서 살며 형제가 7명이라고 해요. 정말 대가족이네요.

 장신에 늘씬한 체형이며 근육이 탄탄해요. 

얼굴이 정말 작다고 해요.

 

 

 가나에 학교를 짓고 싶다고 해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시작하는

 오랜지 액트 캠페인을 통해 모금 프로젝트를 시작했어요. 

그리고 가네에 1호 572학교를 지었다고 해요.

 

 

출연한 프로그램은 개그콘서트, 섬마을 쌤, 황금거탑, 코미디빅리그, 진짜사나이, 비정상회담,이제 만나러 갑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뭐 먹지, 처음 만나 세계 등등이 있어요. 끼가 굉장히 많으며 예능감이 좋아요. 


 


 

2015년 6월 임상수 감독의 영화 '나의 절친악당'들로 영화도 찍었다고 해요. 예능인 샘 해밍턴과 함께 출연을 많이 해요. 

둘이 케미가 좋아요.

 


 항상 멋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 주는 샘 오취리!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