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보라

 

임보라

 

나이는 1995년생으로 24살이며 직업은 '뷰티모델'이에요.

 스윙스의 여친으로 유명세를 받았으며 화제가 많아요.

 출연한 예능은 개밥주는남자, 비디오스타가 있어요.

 모델 임보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래퍼 스윙스의 여자친구로 유명해졌어요.

 도도하고 세련된 외모와 아름다운 비주얼로 엄청난 화제를 모았어요.

 전라북도 부안에서 살다가 19살 때 서울로 왔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미니 홈피 얼짱 출신이었으며 과거 모습인데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 모습과 똑같아요. 그리고 쇼핑몰 피팅 모델을 했다고 해요. 지금은 뷰티 모델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길고 큰 눈이 매력적이며 이뿌네요.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브이라인 얼굴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ㅎ

 


 

랩퍼 스윙스와 만난 첫날 스윙스에게 3번의 고백을 받았으며 그 고백을 다 거절했다고 해요. 4번의 고백 끝에야 스윙스의 마음을 받아줬다고 하네요.

 스윙스가 20kg이 넘는 몸무게 감량으로 화제예요.

 그것도 임보라가 가장 큰 영향을 미쳤으며 임보라에게 고마움을 전했어요.

 또 다이어트로 건강을 찾았으며 운동에 빠졌다고 하네요. '헬스장'도 차려 운영한다고 하네요.


 

임보라의 '이상형'은 배우 '공유'와 '하정우'라고 해요. 하지만 외적인 면보다는

 내적인 면이 더 중요하다고 하네요. 잘 어울리는 커플이에요.

 예능 '비디오 스타'에서 임보라는 결혼에 대해서는 생각이 없으며 평생 연애를 하고 싶다고 했어요.

 

 

모델답게 좋은 몸매와 작은 얼굴을 자랑해요.

 얼굴은 작고 팔다리는 길어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 핏이 좋으며 평소 패션 스타일도 너무 좋아요.

 옷 입는 센스가 아주 좋네요. ㅎ

 

 

스윙스와 애칭은 스윙스는 임보라를 베이비, 애기, 딸기라고 한다고 하며

임보라는 스윙스를 아저씨라고 한다네요.  나이차이가 9살이 나는데 스윙스가 한번씩 까먹는 것 같아 아저씨라고 한다고 합니다 .애칭도 넘넘 귀엽네요 ㅎ


 

 

선하고 순수하며 시골여자같다고 하네요. 말하는 투가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착하고 순수한 모습이 스윙스를 반하게 한 부분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성격도 외모도 매력적인 사람인 것 같아요 ㅎ

 


스윙스의 본명은 문지훈이며 1986년 10월 14일생으로 나이는 33살이라고 해요.

 둘의 나이차이는 9살이에요. 3년째 열애중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이쁜 사랑이 담긴 사진들이 많으며 보는 재미가 있어요.



여신같은 비주얼로 인스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스윙스와 같이 예능 개밥주는 남자, 비디오스타에 같이 출연하여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어요.


   

 

둘의 첫만남은 뮤직비디오 촬영시 만났다고 하네요.

 뮤직비디오 모델로 왔는데 첫눈에 반해서 바로 현장에서

  고백을 했다고 해요. 한달동안 연락하션서 스윙스를

 진심을 받아드렸다고 하네요.

 

 

스윙스의 여친으로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 임보라!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