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자

 

이영자

 

이영자의 본명은 이유미이며 1968년 8월 1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50살이에요.

 충청남도 태안군 출생이며 혈액형은 B형이에요.

키는 170cm이며 가족은 1남 3년 중 셋째라고 하네요.

학교는 온양여자고등학교이며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에요.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이이에요.

취미는 수영, 먹방이며 특기는 애드립, 맛집정보, 껴안기가 있어요.

개그우먼 이영자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코미디언'이며 데뷔는 1991년 MBC 개그 콘테스트로 데뷔했어요.

 강한 카리스마로 좌중을 압도하는 개그 스타일을 가졌어요.

먹방 개그 스타일로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개그계의 '레전드'이자 독보적인 원탑이에요.

 

 

과거 모습인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지금이랑 똑같아요. 데뷔전부터

1980년부터 밤무대 특A급 MC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개그맨 전유성이 밤무대와 소극장을 뒤져서 찾아냈다고 하네요.

 


 

 

 

밤무대에서 레전드급 활약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ㅎ

 그야말로 밤 무대의 카리스마 그 자체였다고 해요. 압도하는 분위기가 장난아니라고 하네요. 당시에 이영자만큼 할 사람은 없었다고 해요.

 

 

프로그램 오늘은 좋은날, 기쁜 우리 토요일, 슈퍼 선데이 등에 출연하여

 살아살아 내살들아, 안계시면 오라이 등 유행어를 히트시켰으며

 1990년대의 대표적인 여자 개그맨으로 많은 인기를 누렸어요. 

1993년에는 백상예술대상에서 코미디언 상과 1996년에는 대한민국 연예예술상희극인상을 휩쓸었다고 하네요. 1994년 프로그램 기쁜 우리 토요일에서

 영자의 전성시개로 히트를 시키고 슈퍼 선데이 '금촌댁네 사람들'로는 시청률 40%로 인기프로그램을 만들었으며 MC로도 활발히 활동했어요.

방송인 '홍진경'도 1990년대에 이름을 알릴수 있도록 데뷔를 도와줬으며

 홍진경과 같이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어요.

 지금도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하면서 좋은 케미를 보여 주고 있어요.

 

 

 

맛표현도 맛깔스럽게 잘 하며 특유의 맛 느낌 제스쳐가 완전 잼있어요.

 김숙, 송은이, 최화정과 함께 진행하는 예능 밥블레스유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시청자들이 보내준 고민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픽이에요. 절친 출연자들의 케미가 좋아요.

 

 

출연한 프로그램은 랜선라이프, 밥블레스유, 전지적참견시점, 안녕하세요,택시,해피투게더, 황금마차, 영자의 전성시대 등등 많아요.

 대단한 커리어이에요. 역시 최고예요 ㅎ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소녀 영자'로 불리며 수줍고 사랑스런모습을 보여 주고 있어요. '셰프님'의 식당을 방문하면서 적극적이며 이야기하며

 화끄한 로맨스로 미소를 자아내고 있어요. 넘넘 기대가 되네요.

 

 

먹방으로 제2의 전성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영자!

 하는 방송마다 더욱 대박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