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은이

 

송은이

 

송은이는 1973년 1월 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5살이며 서울특별시 강서구 출생이에요. 키는 151cm이며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B형이에요.

 학교는 양목초등학교, 신정여자중학교, 명덕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2남2녀 중 셋째이에요.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이며 (주)콘텐츠랩 비보 대표이에요.

 개그우먼 송은이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코디미언이며 방송인으로 활동 중 이에요. 개그우먼 데뷔전에는 1992년 강변가요제에 '날 그냥 내버려둬'라는 곡으로 참가했으며 라디오에도 한번 출연했다고 하네요. 데뷔는 1993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넘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앳된 모습인것만 빼면 지금이랑 똑같아요. 과거에는 더욱 귀여웠어요.

 코미디 프로그램 중 한 코너였던 '개그톱 10'에서 백재현과 콤비로 한

 콩트가 큰 사랑을 받으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어요.

 

 

 

여성 MC중에서 뛰어난 진행능력을 자랑하며 단연 톱 클래스이에요.

 훌륭한 진행능력으로 별명은 여자 '유재석'이라고 하네요.

 남자MC가 많은데 여자MC로 큰 인기와 능력을 인정을 받고 있어요.

 정말 대단하네요 ㅎ

항상 프로그램의 MC로 나오면 중박이상은 치며 부진한 예능 프로그램도

 투입되면 첫 출연부터 안정화시키며 능력을 많이 보여줬어요.

 연예계에 강라인, 유라인 등이 있는데 송은이의 송라인이 있어요.

 멤버는 김신영, 신봉선, 김영철, 김숙 등이 있어요.

 다들 대단한 코미디언이에요. 배우 '최강희'와도 절친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개그우먼 '이영자'와도 친분이 깊어요.

 

 

송은이의 전성기는 1990년 중후반이며 지금은 큰 인기를 받고 있어요.

공중파 A급 여자 MC로 꼽히며 다른 개인기도 많고 뛰어나요.

가수 이선희 모창이 있는데 정말 비슷해요 ㅎ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출신으로 연기도 잘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시트콤에 출연한적이 있으며 투니버스 어린이 드라마 에일리언 샘에

 출연한 적이 있어요. 배우 유승호의 엄마 역이 었다고 하네요 ㅎ

원래는 코미디언이 아니라 가수를 꿈꿔웠다고 해요.

 그래서 가창력이 뛰어나며 고운 미성에 목소리가 좋아요.

 노래 지식도 많으며 일명 주크박스로 불린다고 하네요.

 뮤지컬도 참여하고 있다고 하네요.

2000년 '상상'이라는 곳을 발표했으며 러브홀릭의 강현민이 작사 작곡을

 하였으며 이재학이 편곡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라디오에도 자주 나오며 잘 알려진 노래로 사랑스런 노래예요.

 


   

 

개그우먼 김숙과 절친이며 같이 나오는 프로가 많아요. 그래서

 같이 2017년 12월에 '3도'라는 신곡을 발표했어요. 재미삼아 시작한건데

 점점 판이 커져서 음원까지 준비하고 뮤직비디오도 찍었어요.

 출연한 프로그램은 언니네라디오,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비밀독서단, 하하랜드, 전지적 참견 시점,

 판결의 온도, 개가수 프로듀서, 전설의 볼링, 밥블레스유, 히든싱어,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해피투게더 등등이 있어요.

 

 

MC 유재석과 대학 때부터 알고 지냈던 친구라고 해요.

 방송국에서는 유재석이 2년 선배라서 당연히 항상 존대말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방송에서 서로 친구라고 반말하는 모습을 보이며 애기한적이 있어요. 아담한 체구지만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몸매가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세련되게 코디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동안'으로 최강동안을 자랑하네요 ㅎ

 예능 '불타는청춘'에 나와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송은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