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해원

 

서해원

 

서해원의 본명은 박국선이며 1985년 2월 1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3살이에요.

 '키'는 168cm이며  '소속사'는 웰스엔터테인먼이에요.

 경력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인천이며 '학교'는 공주영상정보대학 관광학과예요.

 취미는 독서, 사진촬영이며 특기는 수공예, 수영이에요.

 배우 서해원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2009년 미스코리아 인천 선을 입상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2013년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최수연 역을

 2017년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최민희 역, 비밀의 거짓말에서

 한우정 역을 맡았어요. 영화 출연작은 더브라스 퀸텟, 마이블랙 미니드레스,

 런닝맨, 더킹, 레드카펫이 있어요.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정신적 풍요를 지닌 여자 우정과 비밀과 거밋말의 거대한

 성에 갇힌 째 정신적 결핍을 앓는 여자 화경의 대결을 통해 진짜 사랑, 진짜 가족,

 진짜 인생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드라마라고 해요.

 오승아, 이중문, 김경남, 서인석, 전노민, 이일화, 김혜선이 등이 출연해요.

 

   

 

서해원의 과거 모습이에요.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좋은 몸매를 자랑하네요.

 큰 키에 얼굴은 작아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리고 팔다리가 길어서

 옷 핏이 좋아요. 평소 옷 입는 패션 스타일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패션이에요.

 옷 입는 센스가 좋아요 ㅎ

 

 

과거도 지금이랑 완전 똑같아요. 지금도 과거도 너무 아름다워요.

 길고 큰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에요 ㅎ

 

 

이번에 드라마는 10년만에 처음 주연을 맡았다고 해요. 10년간 작은 역할만 하다가

 주연을 맡게되서 하늘이 주신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한우정 역을 맡았는데 아나운서 지망생 역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해요.


 

피부가 잡티가 없으며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이에요.

 맑고 깨끗한 피부가 서해원의 청순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이번 드라마로 대박이 나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분위기 미인이에요. 평소 스타일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이 많아요.

 꾸미지 않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가 더욱 매력적이에요.

 

 

드라마 '비밀과거짓말'에서 같이 출연 중인 오승아랑 같이 다정하게 셀카를 찍었어요.

두 사람은 비밀과 거짓말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여행을 다녀오는 등 친분을 이어가고 있어요.

 둘 다 너무 이쁘고 친한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미소가 시원시원하고 아름다운 미소이네요.

 드라마 첫 방부터 출생의 비밀로 빠른 전개를 보여주고 있어요.

 재밌는 스토리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아직 많이 안알려진 '신인배우'지만 이번 드라마로 얼굴을 많이 알려지고

더 많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고 싶네요 ㅎ

 

 

긴머리도 중단발머리도 둘다 잘 어울리며 잘 소화를 해요.

비밀과 거짓말 제작발표회에서의 '단발머리'도 깔끔하고 시크한 모습도 이뻐요.

 여러스타일에 변신도 가능할 것 같아요. 다양한 역할을 보고 싶어요.

 

 

길쭉하고 늘씬한 다리가 돋보이네요. 시원스러운 몸매와 탄탄한 다리를가졌어요. 

모델같은 비율로 인스타그램에 가보시면 더욱 많은 '일상'사진을 볼 수 있어요.

 보는 재미가 있어요 ㅎ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연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서해원!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