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필

 

원필

 

원필의 '본명'은 김원필이며 1994년 4월 2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4살이에요.

 인청광역시 부평구 출생이며 '별자리'는 황소자리, 띠는 개띠이에요.

 '키'는 176cm이며 '몸무게'는 60kg이에요.

 '혈액형'은 A형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어요.

 '학교'는 상인천초등학교, 진산초등학교, 진산중학교, 진산고등학교, 대경대학교 모델과이에요. '소속사'는 JYP 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데이식스이에요.

 '포지션'은 신디사이저, 키보드, 보컬이에요.

 '별명'은 필이, 연필, 김다정, 구막내, 필크니트, 빵필, 피리미리, 먼필,

 김니꺼, 김콩알, 윙필 등등이 있어요.

 '취미'는 산책, 음악감상이며 '특기'는 MIDI, 새로운 음악찾기이에요.

 '좌우명'은 항상 감사하며 살자이에요.

 데이식스 원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5인조 밴드이며 데이식스 멤버이에요. 포지션은 키보드와 신디사이저, 보컬이며

 데뷔는 2015년 9월 7일이에요.

 얼굴은 시크하지만 행복 전도사로 사랑스러운 이미지이에요.

 

 

피아노와 밝은 미소와 애교와 귀여움을 담당하고 피리미리 원필이에요.

어려서 부터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와 중학교 때 친구들과 함께 학교 축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며

 음악을 좋아하는 학생이었어요.

 

 

과거 짧은 머리도 너무 귀엽고 잘 어울리네요. 잘생긴 이목구비가 더

 잘 보이는 것 같아요. 높은 콧대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깊은 눈매와 시원시원 입매가 매력적이에요. 볼수록 빠져드는 비주얼이에요.

 

 

노래부르면서 악기를 하고 싶어서 자연스레 피아노를 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피아노 코드를 검색해 독학했다고 해요.

 고등학교 1학년 때 JYP에서 하는 오디션에 참가했고

 보컬리스트 부분에서 합격했어요. 오디션에서 부른 곡은 김범수의 마지막까지예요.

 

 

연습생기간은 약 5년을 하고 데이식스로 데뷔했어요.

 그전에도 원더걸스의 정규앨범에서 나래이션을 했어요.

 


 

보컬은 독특한 음색을 자랑하며 지소울과 비슷하다는 평을 듣고 있어요.

 독특한 음색에 알앤비스타일의 감성적인 창법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보이스에요.

 본인도 목소리에 대한 프라이드가 있어요. 라이브도 더욱 탄탄해지고 성량도 좋아지고 있어요.

 

 

원필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곳은 예뻤어, 노력해볼게요, Sing Me 등이 있어요.

 갈수록 보컬 실력이 향상되고 있으며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ㅎ

 

 

데이식스에서 건반을 맡고 있는데 기타연주에 힘을 주는 화성을 맡고 있으며

 따뜻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건반은 표현을 더 넓혀준다고 하네요.

 어려서부터 부모님이 피아노학원을 해서 유치원부터 피아노를 배웠고

 중학교 2학년부터 제대로 배웠다고 해요.

 

   

 

팀에서 분위기 메이커로 자주 꼽혀요. 팀에서 밝은 미소와 애교를 담당하고 있어요.

 무표정일때는 시크한 모습이지만 웃으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다정하고 밝은 성격에 허당이미지예요. 그래서 반전매력으로 더욱 매력적이에요.

 

 

매우 다정한 성격으로 사람을 잘 포용하고 챙겨주려고 한다고 해요.

거절이나 싫은 소리도 잘 못한다고 하네요. 항상 세심한과 따뜻함이 잘 보여요.

 감성도 풍부한 성격미남 원필이에요 ㅎ

 장난을 좋아하는 개구쟁이이고 정말 팀에서 분위기메이커이에요.

 

 

잘생기고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이식스 원필!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