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니 구 프로필 아버지 어머니 과사 여자친구 재산

1.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프로필
2. 대니구 국적과 다양한 경력
3. 대니구 별명은 벽이 없는 남자
4. 대니구 부모님 직업과 집안
5. 대니구 노래 실력 보기
6. 대니구 인스타그램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나와 집 공개와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이올린연주자 대니구의 과거사진, 목소리, 최근영상, 부모, 작품활동, 노래, 수입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 프로필

본명 대니구, 국적 한국, 1991년 8월 23일생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이며 혈액형 A형, MBTI ENF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뉴잉글랜드 음악원 대학원 석사, 뉴잉글랜드음악원 바이올린 최고연주자과정 학사이며 종교 천주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크레디아로 악기 종류는 빈센조 포스티글리오네 바이올린이라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키, 몸무게, 여친 여부, 이상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MBC 복면가왕
MBC 모두의 예술

대니구 국적과 다양한 경력

한국계 미국인으로 현재 직업 바이올린연주가, MC, 뮤직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과거 6살 때부터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했고 17살이 돼서야 바이올리니스트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하네요. 미국 뉴잉글랜드음악원에서 석사까지 마쳤으며 매일 1시간 운동, 6시간 바이올린 연습에 몰두한다고 합니다.

 

2016년 디토오케스트라에 합류하면서 한국 활동을 하게 되었고 한국에서 활동하면서 다양한 기회가 생겼다고 하네요. 특히 어린이 애니메이션 '핑크퐁'과 협업으로 아이들에게 클래식을 재밌게 알려주는 선생님(대니 쌤)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밴드 시즌2'에 나와 얼굴을 알렸습니다.

 

대니구 별명은 벽이 없는 남자 

대니구는 '벽없남'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대니구를 만나면 누구나 무장해제된다고 하네요. 대니구가 먼저 해맑은 웃음을 지으면 손을 먼저 내밀고 예의는 바르지만 거리낌 없이 대하니 벽이 금세 사라진다고 합니다.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클래식을 널리 알리려는 이유는 자존감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춘기 시절 방황하던 자신을 붙들기 위해 바이올린을 배웠다고 하는데 백인이 주류로 형성한 지역에서 고단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말수도 없었고 낯을 가렸다고 합니다. 운동, 공부를 잘하지 못하는 자신에게 음악은 유일하게 자신을 드러내는 통로였다고 하네요.

 

MBC 뽀뽀뽀 친구친구

대니구 부모님 직업과 집안

대니구는 한국에서 대학을 마치고 미국 유학을 하던 젊은 화학자 부부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부모님 덕에 어린 시절부터 클래식 음악을 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외삼촌은 비올리스트로 외삼촌이 자주 놀러 와서 외삼촌의 연주를 자주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니구는 미국 시카고에서 태어나 필라델피아에서 자랐습니다. 이후 뉴잉글랜드 음악원에서 도널드 웨일러스타인, 김수빈, 말콤 로위를 사사하며 학사, 석사 과정을 밟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광고, 영화, 화보 모델, 예능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바이올린연주가 대니구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니구 노래 실력 보기

 

 

대니구 인스타 바로가기

 

 

 

김대호 프로필 아나운서 MBTI 대학 키 결혼 집 다마스 학력 나 혼산 비바리움

김대호 과거 MBTI 대학 다마스 고향 결혼 집 유튜브 1. 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 2. 김대호 오디션 최종 합격자 3. 김대호 뛰어난 댄스 실력 4. 김대호 인성, 성격과 인생사 김대호 아나운서가 많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