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지영 프로필 남편 직업 수입 리즈 이혼

1. 민지영 김형균 연상연하 커플, 자녀
2. 민지영 김형균 러브스토리
3. 민지영 연기 공백기를 가진 이유
4. 민지영 김형균 부부 여행을 가게 된 계기
5. 민지영 인스타그램
6. 남편 김형균 인스타그램

 

민지영 김형균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파트 전세를 정리하고 어린이 보호 차량 노란 버스를 중고로 구입하여 캠핑카로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라시아 횡단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민지영, 쇼호스트 김형균의 과사, 작품활동, 신랑, 최근영상, 재산, 월 수익, 와이프, 필모그래피,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민지영 김형균 연상연하 커플, 자녀

민지영 나이 - 1979년 5월 26일 44살

 

김형균 나이 - 1980년 3월 26일 43살

 

두 사람 나이차이 - 1살 차이

 

결혼식 - 2018년 1월 28일 

 

자녀 - 현재는 자녀는 없으며 임신을 한 적이 있으나 유산을 아픔을 겪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난임에서 딩크로 넘어가는 과정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사람 일을 모르는 일이며 잠시 쉬어가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민지영 권형균 러브스토리

민지영은 남편 김형균과 지인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봤을 때부터 대화가 잘 통했으며 두 사람은 3분 거리에 살고 있어 운명처럼 느껴졌다고 하네요. 남편 김형균이 자신을 따뜻하게 챙겨주고 배려하는 모습에 마음이 끌렸고 과거 홀로 배우 활동을 하던 자신을 위해 추운 겨울이면 아침마다 커피를 들고 기다렸다고 합니다.

 

남편 김형균의 따뜻한 배려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김형균에 대해 말하기를 항상 고마운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남편 김형균 직업 쇼호스트로 2015년 예능 프로그램 '썸남썸녀'에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민지영 연기 공백기를 가진 이유

민지영은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하다가 어느 순간 배우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신혼 생활을 하다가 3년 전 검강검진에서 갑상선암 진단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수술 경과는 좋았는데 전신 마취에서 깨어나는 과정이 너무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6개월 동안 어지럼증과 울렁거림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피부도 푸석푸석해지고 안색도 안 좋아져서 거울 보기가 싫었을 때가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많이 극복했으며 건강 회복을 위해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마음과 몸을 치료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네요. 

 

민지영 김형균 부부 여행을 하게 된 계기

편리한 아파트 생활을 접고 캠핑카로 여행 중이라고 합니다. 캠핑카 여행을 하기까지 정말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남편과 함께 세상을 달리며 더 큰 행복을 만들고 싶었다고 하네요. 행복의 가치는 스스로 만드는 것으로 편안함을 버리고 불편한 삶을 선택했지만 욕심을 비울수록 마음이 편안해졌다고 합니다.

 

마흔 중반에 인생 첫 번째 자가를 구입했으며 부부 모두 1종 대형 면허에도 동반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민지영TV MJYTV'에서 여행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민지영 김형균 부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민지영 인스타 바로가기

 

 

김형균 인스타 바로가기

 

 

 

한다감 프로필 남편 직업 집안 재혼 개명 한은정 결혼 집 리즈 재산 아버지

한다감 프로필 남편 직업 재혼 재산 1. 배우 한다감 프로필 2. 한다감 개명한 이유와 주목받은 계기 3. 한다감 과거얼굴과 동안 비결 4. 한다감 남편 직업과 집안 5. 한다감 대저택 집 공개 보기 6.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