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송현은 MBC 새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실제 연예인 커플들이 출연해 연애 모습들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최송현의 일반인 남자친구를 첫 공개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최송현의 과거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송현

본명 최송현, 1982년 4월 11일생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60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첫째 언니, 둘째 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도곡 초등학교, 역삼 중학교, 개포 고등학교, 경희대 언론정보학과에서 편인 후 연세대 신문방송학,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데뷔 시기는 KBS 아나운서 공채 32기이에요.

 

 

최송현

 

직업 아나운서였지만 프리 선언 후 퇴사하고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쿠버다이빙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집안 정보로는 아빠, 친언니가 법조인이라고 합니다. 아버지 최영홍은 서울대 법대 출신으로 고려대학교 법과대학 교수 재직 중이며 큰언니도 서울대 법대 출신이며 변호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과거 사진을 보시고 성형 수술은 했는지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래서 움짤, 화보 모델,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훈녀다운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최송현

최송현은 유튜버로 스쿠버다이버의 삶을 살고 있죠. 최송현은 남자친구와 스킨스쿠버로 만나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일반인인 남자친구를 첫 공개한다고 하는데 결혼 소식도 금방 들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좋은 소식만 가득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