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정다은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아나운서들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정다은 아나운서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다은은 1983년 8월 30일생으로 39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조우종, 남동생, 자녀 딸 조아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 동래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 kbs로 데뷔 시기는 2008년 kbs 34기 공채 아니운서에요. 키,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정다은

 

직업 아나운서로 예능, 교양, 뉴스, 라디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7년 프리랜서 '조우종'과 열애설 기사가 나서 화제가 되었네요. 정다은 조우종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2017년 3월 16일 남편 조우종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임신 후 딸 1명을 출산했습니다. 둘째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네요. 사랑스러운 딸 사진은 밑에 있어요.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그대로 이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뛰어난 밸리댄스 실력으로 밸리 댄스 자격증도 취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밸리댄스 움짤 모습도 인기가 많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결혼 집안 생활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MC 출연작 세상은 넓다, 도전 골든벨, 스타 골든벨, 뉴스광장, 누가누가 잘하나, 사랑의 가족,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국악한마당, 여유만만, vj특공대, 출발 드림팀, 비바k리그, 아침뉴스타임, 생생정보, 두근두근 로맨스, 인간의 조건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활발한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제 부모가 된 아나운서 정다은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