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원 프로필 나이 과거 작품활동 인스타 키

모델 겸 배우 김재원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최한수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차승원 아역으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극중 배우 심달기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재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재원, 2001년 2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며 학력 정보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이며 키 187cm, 몸무게 6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2018년 2019 S/S 컬렉션 솔리드 옴므 모델 활동을 하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모델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1년 웹드라마 '뒤로맨스'에서 정마로 역을 맡으면서 연기를 하게 되었고 이후 가수 박정현 뮤직비디오 '다시 겨울이야'와 드라마 '뒤로맨스'에 나와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뒤로맨스, 우리들의 블루스, 바다마을 구름 펜션, 영화 드림메이커 등으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드라마 '바다마을 구름펜션'에서는 천리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아이돌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예린과 함께 나온다고 하며 장르는 청춘 힐링 로맨스라고 하네요. 그리고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은 드라마 '바다마을 구름펜션'에 나오면서 첫 연기 도전을 했다고 합니다. 2021년 걸그룹 여자친구 해체 후 배우 활동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재원 유튜브 출연보기

 

 

김재원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모델답게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재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심달기 프로필 나이 과거 출연작품 학교 소년심판 유리 인스타 아이유 키

심달기 프로필 출연작품 소년심판 유리 인스타 키 심달기는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서유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2018년 데뷔 이후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 있는 외모로 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