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세라핌 사쿠라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걸그룹 르세라핌 첫 번째 멤버로 미야와키 사쿠라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걸그룹 아이브 멤버였지만 이번에 하이브 산화 쏘스뮤직으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르세라핌 미야와키 사쿠라의 집안 연봉 성격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가 되면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1년에는 일본에서 걸그룹 'HKT48' 멤버였고 2018년에는 한국에서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였다고 하네요. 과거 2018년 8월에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했고 최종 2위를 했다고 합니다. '프듀48' 출연 당시에는 4차원 매력을 보여주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미야와키 사쿠라, 국적 일본,  고향 지역은 가고시마현 가고시마시, 1998년 3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학력 정보는 가고시마 시립 세이와 소학교, 시가쿠칸 중등부, 후쿠오카 현립 쿠루메 고등학교 중퇴, 통신제고등학교이며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쏘스뮤직으로 2018년 아이즈원 미니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사쿠라 인스타 바로가기

일본인으로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으며 한국어 강습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열심히 보면서 한국어를 배웠다고 하네요. 현재는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없지만 어려운 단어, 문장은 아직 공부 중이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한국 드라마는 도깨비, 사이코지만 괜찮아, 슬기로운 의사생활, 청춘기록 등이며 배우 '김수현' 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친동생은 영재라 공부를 잘한다고 하는데 남동생과 나이차이 12살 차이라고 합니다.

 

 

사쿠라 유튜브 바로가기

 

 

사쿠라 프듀48 출연 영상보기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실제로 눈이 엄청 크다고 하는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은 키가 크고 예쁜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미야와키 사쿠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과거 사진 중학교 성형 나이 키 인스타 스타쉽 아이브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이 두 번째 멤버로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대단한 주목을 받고 있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르세라핌 감가람의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르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