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나이 과거 인스타 학교 키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이 두 번째 멤버로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대단한 주목을 받고 있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르세라핌 감가람의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로 포지션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이브 최초 걸그룹이라고 해서 더욱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걸그룹 가수라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제작한 방시혁 의장이 데뷔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하면서 참여를 했다고 하네요. 김가람은 톡톡튀는 상큼한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김가람 프로필 정보

본명 김가람, 국적 한국, 고향 광주광역시 북구, 2005년 11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이며 키 170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건국초등학교, 경인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아직 없다고 합니다. 소속사 쏘스뮤직으로 2022년 5월 데뷔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가람을 포함 모두 큰 키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김가람 키 170, 카즈하 174cm, 김채원 163cm, 사쿠라 163cm, 허윤진 171cm, 홍은채 172cm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르세라핌 멤버 중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사쿠라는 일본인으로 2018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하여 최종 순위 2위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로 데뷔하였다고 하네요.

 

 

르세라핌 인스타 보러가기

 

 

르세라핌 유튜브 보러가기

 

르세라핌 걸그룹은 다국적 걸그룹으로 멤버 수는 6명이며 멤버 이름은 사쿠라, 허윤진, 홍은채, 김채원, 카즈하, 김가람이라고 합니다. 한국 국적은 김채원, 김가람, 홍은채, 일본 국적은 사쿠라, 카즈하, 미국 국적은 허윤진이라고 하네요. 멤버들 모두 완벽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가졌습니다. 그럼 오늘은 르세라핌 김가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JYP 신인 걸그룹 설윤 과거 성형 나이 키 인스타 고등학교 학력 본명 과사 프로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신인 걸그룹이 나온다고 합니다. 신인 걸그룹 멤버 설윤의 연습실 라이브 방송을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인 걸그룹 설윤에 대해 알아보

lucky04.tistory.com

 

르세라핌 사쿠라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인스타 코 하이브 국적 가족 집안 연봉 성격 키

르세라핌 사쿠라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걸그룹 르세라핌 첫 번째 멤버로 미야와키 사쿠라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걸그룹 아이브 멤버였지만 이번에 하이브 산화 쏘스뮤직으로 이적하게 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