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바다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 유튜브 채널을 시작했으며 다양한 노래를 들려주는 유튜버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바다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한번 살펴볼게요.



직업 가수로 바다 아빠도 창을 하시는 소리꾼이었다고 합니다. 바다의 노래 실력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유명했으며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학창시절에는 연극 배우가 꿈이었지만 선생님들이 조언을 받아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금발이 너무해 등으로 신인상, 여우주연상 수상도 했습니다.

바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성형 수술은 했다는 기사는 찾을 수가 없네요. 각자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바다 본명 최성희, 1980년 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1세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완도군 완도읍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최세월, 어머니 조복순, 오빠 1명,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시흥도창 초등학교, 소래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웨이브나인으로 데뷔 시기는 1997년 SES 1집 앨범이에요.


2017년 3월 23일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바다 남편 실제 나이차이 10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이에요. 남편 직업 퓨전 레스토랑 식당 운영하는 사업가이라고 합니다. 남편 사진 얼굴을 보니 박보검 닮은꼴 외모인데요. 그래서 훈훈한 비주얼이 화제가 많았습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이를 갖고 싶다고 했으며 노력한다고 했네요. 연관검색어에 '바다 남편 백수'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예능 출연작 히든싱어,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무한도전, 마리텔, 런닝맨, 캐스팅 콜, 팬텀싱어 등에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바다 이동신 듀오 콘서트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신곡 활동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바다의 과사, 프로필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