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황우슬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드라마 '엉클'에서 '김유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황우슬혜는 지난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도혜지'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럼 오늘은 배우 황우슬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성형 몸매 결혼 남편 남자친구 인스타 고향 학력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과속스캔들, 미쓰 홍당무에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우결'에서 배우 '이선호'와 가상부부로 출연도 했네요. 그 밖에 아는 형님, 정글의 법칙 등에서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발음 논란이 있었는데 일주일에 5일 6시간 연기 연습을 하고 발음 연습도 한다고 합니다.

 

황우슬혜

 

과거 졸업 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보다는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임 훈훈한 동안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그래서 움짤, 맥심 화보, 광고 모델 사진 등이 인기기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황우슬혜는 이마 넓어서 고민이라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황우슬혜 탈모'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정보가 없습니다.

 

 

 

황우슬혜 본명 황진희, 생년월일 1979년 8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1살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영화학이네요.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라고 하네요.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18년 7월 일반인 남자와 열애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전남자친구 직업 사업가로 나이차이 1살 차이로 연하라고 하네요. 하지만 2018년 11월 전남친 분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드라마에서 이필모, 줄리안 등 남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아름다운 유혹, 사랑을 믿어요, 선녀가 필요해, 너의 등짝에 스매싱, 혼술남녀, 기분 좋은 날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박쥐, 펜트하우스 코끼리, 폭풍전야,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한번도 안 해본 여자, 장수상회, 레슬러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