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홍석천은 오늘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동안 운영했던 이태원 음식점을 폐업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오늘은 홍석천의 성형전, 과거얼굴, 재산, 가게, 동생, 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홍석천은 1971년 2월 3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며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청양군이라고 합니다. 키 174cm, 몸무게 67kg이며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남대전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5년 KBS 대학개그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아들 한 명 딸 한 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국에서 최초로 커밍아웃 게이 방송인입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했으며 사업가로도 유명합니다.

 

홍석천1

홍석천 딸은 청순하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누나가 이혼을 하면서 조카들을 입양했다고 합니다. 사이가 아주 좋으며 아빠와 딸로 다정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홍석천은 민머리 헤어스타일로 유명한데요. 젊은 시절 탈모가 와서 아예 밀어버렸다고 합니다. 2002년에 자신이 직접 게이라고 커밍아웃을 하여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용기있는 행동이 멋지네요. 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홍석천의 레스토랑 연매출을 공개했습니다. 이태원쪽에서 70억원이라고 했습니다.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태국 음식점을 비롯해 디저트 가게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홍석천은 숨겨진 동생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 프로그램에서 "우리 형제가 3녀 1남이다 시골에서 예전에 딸을 셋 낳으면 소박맞았는데 우리 엄마도 그랬다. 그래서 내게 이복형 있다"고 깜짝 고백을 했습니다. 홍석천은 결혼은 안했으며 현재 남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늘씬한 몸매에 탄탄한 근육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옷 핏이 좋으며 패션 센스가 좋습니다.

 

홍석천의 과거 얼굴을 보니 헤어스타일만 다르지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모습이 더욱 멋지네요. 데뷔 후에는 드라마와 시트콤 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도 활발히 했습니다. 연극, 뮤지컬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다양한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과거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패션디자이너 쁘아송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또 많은 지인들과 찍은 셀카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쉐프 이원일과 함께 김치, 떡갈비, 소불고기, 탕수육 등등에 이름을 붙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맛이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홍석천의 과거사진, 이원일, 조카 입양, 딸공개, 고등학교, 커밍아웃, 남친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