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란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가수 호란은 현재 방송중인 MBN 예능 '보이스트롯'을 통해 근황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호란은 좋지 않은 일로 방송에 출연을 하지 못하고 있다가 최근 예능 '우리 다시 사랑했을까'를 통해 남자친구를 만나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호란의 프로필 정보 과거와 전남편 이혼이유 남자친구 결혼 나이 아이 썸남 학력 노래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호란의 본명은 최수진이며 1979년 7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입니다. 키 164cm, 혈액형은 B형이며 학력사항 대원외국어고등학교 - 연세대학교 불어불문학, 심리학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2004년 클래지콰이 1집 앨범을 통해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플럭서스 뮤직 입니다.

 

 

호란은 2012년 인사동에서 남자친구와 팔짱 끼고 다니며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고 2013년 3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호란의 남편은 IT계열 회사에 다니는 7년차 직장인이었다고 하였으며 호란의 남편은 호란의 첫사랑이라고 하였지만 결혼 3년만인 2016년 7월 합의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호란의 남편은 5일 내내 야근에 주말 출근까지 하여 결혼 후 저녁을 한 끼도 같이 먹은 적이 없다는 말까지 하였어요.

 

 

호란은 작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이혼 이유를 공개하기도 하였는데 호란은 원래 결혼하기 전부터 아이를 낳을 생각이 없었다고 합니다. 전남편 역시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어 이혼을 겪고 나니 결혼이 동거를 위한 제도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어요. 사랑하는 남자가 있고, 헤어지기 싫고 같이 살고 싶어서 합법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하며 결혼은 사랑하는 두 사람이 동거를 하기 위한 제도는 아닌가 라고 생각한다고 하였네요.

 

 

호란은 작년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를 통해 기타리스트 이준혁과 열애를 하게 되었음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호란은 현재도 남자친구와 함께 라이브 방송 공연도 하는 등 남자친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호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과연 현재 남자친구 이준혁과 재혼까지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앞으로는 실수 없이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