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함소원이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찐 다이어터' 특집편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준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함소원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집안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가수 겸 배우로 1997년 미스 경기 진, 미스코리아 태평양 수상을 하면서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중국 활동을 오래하면서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한국 활동을 활발히 하며 주목을 받고 있네요. 이번에 임신 후 딸 출산 하고 다이어트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밑에 딸 사진도 있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함소원

과거 활동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양악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광고, 화보 모델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본명 함소원, 1976년 5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이며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시어머니, 시아버지, 남편 진화, 자녀 딸 혜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진선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중퇴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이에요.



드라마 출연작 좋아 좋아, 골뱅이, 대박가족, 무인시대, 여기는 어디냐, 꽃이 지면 꽃이 또 피고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헤어드레서, 색즉시공, 월희의 백설기, 여기는 어디냐, 특공 아미라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연극, 뮤지컬, 예능 아내의 맛, 복면가왕, 티비는 사랑을 싣고, 비디오스타 등 다양한 활동을 했습니다.




2018년 남자친구 진화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많았습니다. 함소원 남편 나이차이 18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남편 직업 대규모 농장 사업가 2세로 연습생 출신, 의류 쇼핑몰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시댁 반대가 많았다고 하는데 시댁 재산 포기를 하며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함소원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전남친 연애사도 화제가 많았네요. 그럼 탤런트 함소원의 과사, 성형 전후,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