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한상진이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 외에도 MBC 드라마 '웰컴2라이프' 에도 출연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배우 한상진에 대해 알아볼게요.



1997년 잠뱅이 광고 모델로 데뷔 한 이후 2000년 SBS 톱 탤런트 선발 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 하였지만 7년 간 무명으로 지냈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단역이나 조연으로 나오는 정도였다고 하네요. 연극 무대에 오르기도 하였지만 연극 무대에서도 비중 있는 역은 맡지 못했다고 합니다. 한상진의 이름이 알려진 계기는 오히려 결혼을 하게 되면서 입니다. 한상진의 부인이 한국여자농구 스타인 박정은였기 때문이에요.



어렸을때 상당히 뚱뚱한 체격을 가진 아이였다고 합니다. 데뷔 까지 무려 30KG 을 넘는 몸무게를 뺐다고 하는군요. 한상진은 결혼 이후 2007년 드라마 '하얀거탑' 에 출연하며 비로소 배우로 존재감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MBC 사극 '이산' 에 출연하며 완전히 배우로 자리 매김을 하였습니다. 



1978년 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한상진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한상진 가족으로 부인 박정은과 이모 현미, 사촌누나 노사연 이 있습니다. 1997년 의류브랜드 '잠뱅이'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부인 박정은은 2004년 5월 2일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에는 한상진이 가난한 배우 느낌이어서 오히려 아내 박정은이 왜 결혼 하느냐는 분위기가 있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한상진과 박정은의 사이엔 자녀가 아직 없다고 합니다. 한상진은 박정은에게 자녀 문제로 스트레스 주고 싶지 않았고 반드시 자녀를 가져야겠다는 생각보다 아내 박정은을 위해서 산다고 합니다. 





한상진의 아버지는 모 음료회사 사장이자 한국샘물협회 회장이고 외가에는 노래쪽에 재능을 가진 분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가수 현미가 한상진의 이모이며 가수 노사연이 사촌누나이며 1974년생 가수 ILY 도 사촌이라고 하는군요. 부인 박정은과 결혼 한 순간은 박정은의 남편 한상진이었으나 이후는 한상진 부인 박정은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럼 한상진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