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34번째 유명인은 페트리 아들 미꼬 수호입니다. 미꼬 수호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슈돌'에서 샘 해밍턴 막내 아들 '벤틀리'와 큰 아들 '윌리엄'을 만난다고 해요. 정말 귀여운 세 아기가 나와 더욱 기대가 크네요. 그럼 미꼬 수호의 과거사진, 나이, 페트리 부인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빠 페트리는 핀라드에서 온 외국인입니다. 미꼬 아빠 본명 페트리 깔리올라, 1986년 5월 29일생으로 나이 33살이라고 합니다. 고향 필란드. 학력은 연세대학교 대학원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더블샷엔터테인먼트이에요. 데뷔 시기는 예능 프로그램 '맨인블랙박스'에서 처음 방송 출연을 했으며 예능 '비정상회담'에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핀란드 친구들과 함께 나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핀란드 친구 빌레, 빌푸, 사미는 귀여운 모습으로 인스타 팔로워가 늘었다고 합니다.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두번째 출연에 페트리 아들 미꼬 수호가 출연하여 화제가 많았습니다. 빨간 모자에 귀여운 얼굴이었으며 요정같은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미꼬 엄마, 페트리 부인의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아직 페트리 아내 사진은 공개된 적이 없네요. 상당한 미인이라고 하며 국적 한국으로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더욱 어렸을때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2017년 7월 여름에 태어나 현재 나이 3살이라고 합니다. 핀란드 이름 겸 한국 이름 본명 '미꼬 수호 깔리올라'입니다. 그리고 아빠 페트리 직업 과거 핀란드 대사관에 재직했으며 지금은 핀란드 교육 프로그램을 수입하는 회사 과장이라고 해요. 또 키 178cm, 몸무게 72kg입니다.





멋진 훈남 아빠와 이쁜 엄마를 닮아 미꼬는 정말 사랑스러운 것 같습니다. 이번 '슈돌'에서는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모습이겠네요. 페트리 '인스타그램'에서도 귀여운 미꼬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트리의 훈훈한 일상과 패션 스타일 사진도 있네요. 페트리 아내가 둘째 임신 후 둘째 아기가 태어난다면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페트리 자녀 미꼬 수호의 과사, 아빠 페트리 결혼 등 다양하게 알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