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듀스101 김소희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소속사 뮤직웍스와 전속 계약 완료가 되었으며 재계약은 안 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가수 김소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95년 1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이며 실제 키 162cm, 몸무게 41kg, 혈액형 A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개금여자 중학교, 부산 삼성여자 고등학교이네요. 그리고 종교 천주교로 데뷔 시기는 2016년 IBI '몰래몰래'입니다. 소속사는 현재 무소속이에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참가하여 프듀 최종 순위 15위를 했습니다. 걸그룹 C.I.V.A 멤버였으며 I.B.I, 옆집소녀 멤버로 활동한 적이 있네요. 가수가 되기 위해 서울로 올라갔으며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2015년에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7'에 참가했네요.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가수 김소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