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진혁은 새로운 드라마 '좀비탐정'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항상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최진혁이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 최진혁의 과거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최진혁의 본명은 김태호 이며 1986년 2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이라고 합니다. 프로필 상 키는 187cm 에 몸무게 80kg 이라고 하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라고 하며 전남제일고등학교 - 경문대학교 모델과 중퇴라고 하는군요. 소속사는 지트리크리에이티브, 데뷔는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 대상이라고 합니다. 


최진혁

최진혁은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가수의 꿈을 꾸고 20살에 서울로 상경했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다 2006년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에서 6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탑 10에 들었고 최종 우승을 하였다고 합니다. 데뷔 초반 얼굴을 보면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살도 조금 더 쪄 보이긴 하네요.. 하지만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이 진한 느낌이 있습니다. 성형여부는 촬영 중 부상으로 인하여 코 성형은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최진혁은 육군으로 현역 입대 하였다가 7개월만에 부상을 입고 의가사 제대를 하였다고 합니다.



2012년 드라마 '내 딸 꽃님이' 에서 배우 손은서와 함께 출연하였다가 열애설 기사가 터지고 교제를 인정하며 공개 커플이 되었지만 각자 지방에서 바쁜 촬영으로 서로가 소원해지며 결별 소식을 전하였고 연인에서 동료로 지내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 뒤 새로운 여자친구나 열애설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드라마 '마성의 기쁨' 에서는 배우 송하윤과 키스신을 찍었는데 이 키스 장면이 강렬한 인상을 남겨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고 최진혁을 '키스 장인' 이라는 애칭까지 얻게 해주었습니다. 그 뒤로도 많은 인기로 인해 점점 많은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 최진혁 과거사진 성형여부 군대 의가사제대 손은서 결별 송하윤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