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종협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여자친구 인스타 키

배우 채종협은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극중 투수 유민호 역을 맡으며 TV 드라마에 처음으로 출연을 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채종협의 프로필과 과거 모델시절 사진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채종협

 

채종협은 1993년 5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 입니다. 키는 186cm 라고 하며 최종 학력으로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모델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채종협 소속사는 YNK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채종협은 모델 출신 배우인데 모델의 시작은 특이하게도 남아프리카공화국 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배우로는 2017년 웹드라마 '흔들린 사이다' 로 데뷔 하였으며 이후로도 '오늘도 무사히' 와 '오늘도 무사히2' 그리고 올해 '루머' 까지 웹드라마에서 주연까지 맡으며 연기력을 올리고 있었으며 이번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를 통해서 브라운관에서는 처음으로 얼굴을 비추고 있네요.

 

 

채종협이 남아공에 가게 된 이유는 스스로 원한건 아니지만 주변 권유로 시작을 하게 되었고 모델 일 역시 원래 하고 싶었던 건 아니라고 하는군요. 하다 보니 오기가 생겨서 모델일을 처음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중 부모님이 TV에 나오면 좋겠다고 하시자 그 소원을 들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결국 2019년 그 꿈을 이루게 되었네요. 큰 키에 웃음이 매력적인 배우 채종협입니다.

 

 

채종협은 자기 자신을 부정적인 면보다 긍정적인 면이 많아 자기 자신을 '밝은 사람' 이라고 이야기 하였는데 평소에는 헬스 등 운동을 많이 하면서 여가 시간을 보낸다고 하며 보통 한강을 많이 뛰는 편이라고 하는군요.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하고 있는것으로 보이는데 앞으로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