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태현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딸

탤런트 진태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댄스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태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김태현, 1981년 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7cm, 몸무게 6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박시은,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기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이라고 합니다.

 

 

2008년 드라마 '하얀 거짓말'에서 강형우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이후 드라마 출연작 신들의 만찬, 오자룡이 간다, 왼손잡이 아내, 내손을 잡아, 몬스터, 호텔킹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이 돋보였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돌려차기,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청연, 이브의 유혹, 비몽, 무서운이야기, 두 얼굴의 여친 등이 있다고 합니다.

 

 

2019년 10월 아내 박시은과 신혼여행 중 보육원을 갔다고 합니다. 그때 지금의 딸을 만났으며 그때는 고등학생이었다고 해요. 지금은 23살 대학생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동상이몽2'에서 집 공개도 했는데 반려견 강아지 비숑프리제 진토르, 진미르 2마리를 키우고 있는 모습이 보여줬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잘생긴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부인 박시은과 달달한 케미가 눈길이 가네요.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입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만나 실제 연인이 되었으며 2015년 7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진태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