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지이수는 이번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과거 '유니클로 에어리즘' 광고로 '에어리즘녀' 로 유명한 지이수 입니다. 특히 당시 광고에서 상당한 몸매를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지이수 과거와 나이 고향 인스타 성형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이수

 

지이수의 본명은 박지수이며 1991년 10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지이수 키 171cm 라고 하고 몸무게 정보는 없는 상태네요. 2011년 서울패션위크 '스티브제이 엔 요니피' 로 모델로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팬스타즈컴퍼니라고 합니다.

 

 

지이수는 과거 초등학교 때 연극부로 활동을 하였으며 중, 고등학교 때는 미술을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 키가 현재 지금의 키라고 하며 당시 모델계에 메리트였던 쌍꺼풀 없는 눈매가 동양적이라고 생각했고 엔터테이너 활동을 안 하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아 모델을 먼저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지이수는 쌍꺼풀 성형수술에 대한 유혹도 받았지만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사실 지이수가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된 건 2017년 '유니클로 에어리즘' 광고에서 볼륨감 있는 몸매로 '에어리즘녀' 로 유명해졌죠. 광고가 처음 나온지 얼마 안 되서 인터넷에서는 일본 모델이 아니냐는 오해가 생겼고 이나영보다 예쁘다는 댓글들도 달릴 정도였죠. 하지만 당시 지이수의 소속사는 YG케이플러스의 인스타그램에서 인증 포스팅을 올리며 지이수가 '에어리즘녀' 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지이수는 유니클로 부터 엄청난 몸매를 자랑하며 화제가 되었죠. 지이수는 모델 활동 할 때 몸매를 위해 헬스와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를 혹독 하게 한다고 하는데 남들이 지겨워하는 닭 가슴살이나 드레싱 없는 샐러드, 계란 흰자, 고구마를 원래 즐겨먹는 편이라고 하며 다이어트 할 때는 술도 안마시면서 폭풍감량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우로 활동하는 지금은 모델 출신 꼬리표를 떼어내기 위해 일부러 6~7kg 가량 살을 찌운 상태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이수는 예쁘게 나오는 것도 좋지만 연기를 잘 하는게 최우선이기 때문에 외모적인 부분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하는데 이미 상당한 외모와 몸매로 많은 화제와 사랑을 받고 있죠. 지이수는 배우 활동 이후 2019년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에 '제시카'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도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는데 이번 '런닝맨' 으로 예능까지 진출해서 많은 사랑 계속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