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석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석용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임원희'와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미우새'에서 중국 하얼빈 여행을 갔다고 하네요. 그럼 영화배우 정석용의 과거사진, 결혼, 부인, 제주도의 집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8년 연극 활동으로 데뷔를 했으며 지금은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찍 탈모가 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노안 이미지가 있어 아버지 등 나이가 많은 캐릭터를 많이 맡았습니다.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배우 '신세경' 아빠로 나왔습니다. 뛰어난 연기 실력과 선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또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밑에 과거 젊은 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정석용 결혼, 정석용 부인'이 언급되어 있는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뮤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정석용 마약'이라고 있는데 그런 사실이 없으며 루머입니다.

 

 

본명 정석용, 국적 한국, 1970년 12월 3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나주시이며 직업 정보는 영화배우이네요. 소속사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연극 '강거루군'입니다. 학력 사항은 숭실대 경영학이네요.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예능 '효리네 민박'에서 제주도에서 얼굴을 보여줬습니다. 제주도에 사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영화 출연작 킬리만자로, 왕의 남자, 7년의 밤, 완벽한 타인, 택시운전사, 군함도, 여교사, 국가대표2, 터널, 부산행, 엽기적인 그녀2, 차이나타운, 사도, 런닝맨, 전국노래자랑, 써니, 평양성, 다찌마와리, 복면달호, 라디오 스타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지붕 뚫고 하이킥, 히어로, 나는 전설이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뿌리깊은 나무, 더킹 투하츠, 보고싶다, 무자식 상팔자, 골든타임, 나인룸, 우리가 만난 기적, 부암동 복수자들, 터널, 김과자, 구르미 그린 달빛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차기작 드라마, 화보 모델, 광고, 연극에서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정석용의 과사, 고등학교, 여친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