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정두홍은 SBS 예능 프로그램 '전설의 빅피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낚시 고수와 낚시 대결을 한다고 하며 세계 곳곳의 대표 물고기도 소개한다고 하네요. 그럼 스턴트맨 정두홍의 과거사진, 결혼, 아내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술감독 정두홍은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무술 감독입니다. 다양한 액션 영화에 참여하고 있으며 배우 활동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 '짝패'에서 부상을 당하면서 연기를 하지 않겠다고 했네요. 닮은 꼴 배우로 조희봉, 유오성으로 특히 영화배우 '조희봉'은 사람들이 많이 헷갈려한다고 합니다. 현재 서울 액션스쿨 운영을 하는데 규모가 크다고 해요. 액션 스쿨 교육비를 무료입니다. 전도연, 양동근, 이병헌, 하지원, 이훈 등이 액션 스쿨 교육을 받았습니다.



과거 장군의 아들 출연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젊었을때 리즈 시절  모습과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카리스마 있는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무술 실력을 가지고 있으나 위험한 직업으로 30년 전에 유서 써두었다고 하네요.




본명 정두훙, 1966년 12월 1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부여군이며 키 180cm, 몸무게 72kg이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전문대학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인, 자녀 첫째 아들 정두언, 둘째 아들이 있습니다. 소속사 한국무술연기자협회 회장, 서울액션스쿨 회장이며 영화 데뷔 시기는 영화 '꼭지딴'이에요. 혈액형, 군대,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영화 출연작 인랑, 군함도, 그래 가족, 밀정, 제7기사단, 베테랑, 흑산도, 해무, 군도 민란의 시대, 더 엑스, 화이 괴물의 삼킨 아이, 전설의 주먹, 지아이조 2, 베를린, 푸른소금, 부당거래, 악마를 보았다, 이끼, 전우치, 마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 수많은 작품에 무술 감독으로 참여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군주 가면의 주인, 육룡이 나르샤, 히트 등이 있네요. 그밖에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젼, 정글의 법칙 등에서 재치있는 입담도 보여줬습니다.





과거 외국인 아내 나디아 후타가롱과 결혼식을 하여 화제가 많았습니다. 전부인 싱가포르 출신으로 직업 아시아 톱모델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혼 이유 성격차이로 결별했습니다. 현재 지금의 부인과 재혼 기사가 났으며 아내 직업 전직 요가 강사였네요. 아내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두홍 아내 나이차이 16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무술 감독 정두홍의 과사, 재혼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