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가람

 

정가람

 

정가람은 1993년 2월 2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5살이며 경상남도 밀양시 출생이예요.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72kg이예요.

학교는 부산외국어대학교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어과예요.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이예요.

정가람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2011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으로 데뷔했으며 단역으로 출연해 그리 주목을 받지는 못했어요. 본격적인 연기활동은 2012년 시트콤 '스탠바이'이며 그뒤로 쭉 활동을 했어요.2016년 대종상과 2017년 올해의 영화상 에서 신인남우상을 받았어요.

 



 

CF 갤럭시 노트 8 모델로 캐스팅되어 광고를 통해 눈도장을 찍었어요.

 

 

출연작은 영화는 어린광수, 시인의 사랑, 기묘한 가족, 악질경창이 있어요.

 

 

드라마는 하이킥, 스탠바이, 풍문으로 들었소, 빙구가 있어요.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않은 신인배우이지만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ㅎ

 

 

짧은 머리와 다부진 체격이 운동선수 같은 느낌이예요.

 줄리엔 강이랑 같이 있으니 더 그런 느낌이 나네요 ㅎ


 

 

충무로에서 번개처럼 떠오른 기대주 배우라고 해요~ 배우로서 좋은 비주얼과 매력을 가졌어요~ 어떤 배역에도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스크는 김수현이 떠올라요~ 양쪽 눈이 느낌이 달라서 다른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영화 '시인의사랑'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감정연기가 많이 필요한데

 신인답지 않게 마음을 울리는 연기를 했어요.

 

 

이번에 방영할 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 차선호 역을 맡아 미스터리한 모습으로 드라마에긴장감을 줄 것 같아요~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무표정일때는 시크하고 멋있는 모습이자만 웃을 때는 소년같은 순수한 모습이 있어요.

 

  

웃는 때 눈웃음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어떤 역을 할지 앞으로 너무 기대가 되는 배우예요.

 

 

충무로의 혜성이며 떠오르는 배우 정가람!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