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장신영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출연하여 둘째 아들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신의 과거 얼굴, 이혼이유, 몸매, 결혼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지 시절 모습부터 현재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원래 이름은 '장신자'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름이 촌스러워 개명을 했다네요. 2001년 제 71회 전국 춘향 선발대회 현을 수상하면서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2006년에 전남편 위승철과 결혼을 했으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이유는 전남편이 장신영의 명의로 사기를 쳐서 이혼했습니다. 두 사람에게는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장신영


과거 얼굴을 보니 대단한 미모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훈훈한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물이 더욱 아름다운 연예인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본명 장신영, 1984년 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군산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전주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강경준, 자녀 아들 정안이가 있습니다.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1년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입니다. 종교 개신교이네요. 남편 김경준과는 드라마 '가시꽃'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다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공개 연애 후 2018년 5월 26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영화 출연작 묻지마 패밀리, 꽃피는 봄이 오면, 레드 아이, 첫사랑, 무법자, 철피아노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슈츠, 나쁘 녀석들, 자체발광 오피스, 황금의 제국, 가시꽃, 태양의 신부, 광개토태왕, 겨울새, 죽도록 사랑해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남편 강경준과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집 공개를 하며 함께 출연했습니다.







김경준, 장신영 둘째 임신을 하고 태어났는데요. 엄빠를 닮아 정말 사랑스럽네요. 특히 엄마를 많이 닮았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장신영, 과사, 성형전, 친언니,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