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드민턴 선수 출신 장수영이 예능 프로그램 '라켓보이즈'에 나오고 있습니다.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와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용대 감독으로 장수영 코치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드민턴 장수영 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드민턴 선수 출신으로 지금 직업은 기업인으로 정원에스와이 대표입니다. 2003년 중학교 3학년 때 최연소 배드민턴 국가대표가 되었고 2006년에는 베트남국제배드민턴대회에서 우승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 당시 이용대 선수와 같이 배드민턴 차세대 스타가 되었습니다. 장수영은 일명 '장기린'이라는 별명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부상으로 운동을 그만하게 되었고 현재는 운동선수 출신 경험으로 사업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장수영, 1988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학력은 원촌중학교, 창덕여자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학사,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특수체육교육 석사이며 키 175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정원에스와이 대표이며 경력은 정원에스와이 대표, 삼성전기 배드민턴단, 세계청소년배드민턴선수권대회 국가대표, 제13회 세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국가대표 등이 있다고 하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그리고  제55회 전국여름철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일반부 단체 1위, 전국봄철종별배드민턴리그전 여자일반부 단체 1위, 전국가을철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일반부 단체 1위, 전국봄철종별배드민턴리그전 여자대학부 단체 1위, 몽고 세트라잇 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 단식 1위, 베트남 세트라잇 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 단식 1위 등이 다양한 수상 내역이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그 당시에는 헤어스타일이 숏컷인데 잘 어울리네요.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인스타그램에서 작년 큰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을 했었다고 하네요. 사고 당시 중환자실에서 의식이 없었다가 깨어났다고 합니다. 이후 일반 병실에 갔을 때도 음식을 잘 먹지 못하고 어지러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완쾌가 많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럼 배트민턴 선수 장수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