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지연이 새로운 MBC 드라마 '웰컴2 라이프'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정지훈과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 출연으로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는 드라마인데 과연 임지연은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배우 임지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임지연은 1990년 6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출생이며 임지연 키 166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합니다. 임지연 학력사항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14년 영화 '인간중독'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임지연의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과 약간 다른 모습을 보인 적도 있었네요. 고등학교 졸업앨범에서의 모습을 보니 데뷔 이후와 큰 차이가 없어 보이는 얼굴이긴 하네요. 성형수술보다는 다이어트로 달라진 게 아닌가 보이긴 합니다. 임지연은 과거 어렸을 때부터 많은 관중 앞 무대에 서 있길 좋아했고 어머니의 영향으로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예술 무대를 접하면서 자연스럽게 배우란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장래 희망을 배우로 선택했고 예중, 예고 진학을 바랬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결국 인문계 고등학교에 입학했고 자신의 꿈을 선택하겠다고 설득하고 한예종 입시를 준비해 결국 우수한 성적으로 한예종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지연은 대학 재학 시절부터 단편영화와 연극에서 활동을 하였고 2014년 영화 '인간중독' 에 캐스팅 되었는데 데뷔작임에도 과감한 노출을 보이며 백옥 같은 피부와 몸매를 드러냈고 여자들까지 연기력은 아쉽지만 몸매는 훌륭하다는 이야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특히 잘록한 허리와 골반 라인이 자랑인 몸매라는 평이 많기도 하였죠. 이후 2015년 영화 '간신' 에 출연하였는데 여기서도 파격적인 베드신이 있었고 영화는 성공하지 않았지만 임지연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몸매에 찬사가 쏟아졌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로 넘어왔고 다양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조금씩 연기력 도 올리고 있는 임지연 입니다.





임지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limjjy2/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임지연은 2018년 1월 열애설이 터지고 열애를 인정한 후 공개 열애를 하게 되었죠. 당시 연인이었던 이욱은 W재단 이사장으로 알려졌었죠. 하지만 교제 시작 7개월, 공개 열애 시작 6개월만에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열애도 결별도 즉시 인정하는 쿨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 임지연, 결별은 안타깝지만 앞으로 더욱 좋은 연기력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