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세창은 새롭게 시작하는 MBN 경연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가 아닌 가수로 도전을 하게 된 이세창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이세창의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세번 전부인 김지연 이혼이유 재혼 아내 직업 자녀 딸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세창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0년 2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영천시 출생이고 키 177cm, 몸무게 64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국민대학교 시각디자인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 정하나와 딸 이가윤이 있습니다. 1990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더그루브컴퍼니'라고 합니다.

 

이세창은 2003년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지연과 결혼식을 올렸죠. 연예인 잉꼬부부로 잘 사는 듯 방송에도 출연했지만 2013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이세창의 전부인 김지연은 이혼 이유로 남편 이세창이 사업상 밖에서 일하다 보니 며칠씩 집에 못들어왔고 둘 사이에서 낳은 딸도 아빠를 멀게 느끼며 집에 오더라도 TV만 보는 등 부부간의 대화가 적었었다고 이야기하였네요. 이세창은 이혼이유로 자신에게 무관심했다고 밝혔는데 결국은 이세창 김지연 부부의 실질적인 이혼이유로는 서로간의 대화 부족에서 비롯한 성격차이로 느껴집니다.

 

 

이세창은 이혼 이후 4년이 지난 2017년 13살 연하의 아내 정하나와 재혼을 하였습니다. 이세창의 현재 아내 정하나는 공연계에서 주로 활동하는 아크로바틱 공연가이자 레이서, 바이커, 코스플레이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국내 코스플레이어 1세대로 유명인이었으며 코스프레 은퇴이후 치어리더, 모델, 리포터, 배우 등으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세창은 아내 정하나와 2년간 열애 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며 장하나는 초혼이었기에 이세창은 조심스럽게 결혼 발표를 하였죠.

 

이세창은 결혼 당시 재혼이었고 13살의 나이차이로 처가의 허락을 받는게 쉽지 않을 것 같았는데 장인장모님은 흔쾌히 받아주었다고 하는군요. 이세창은 이혼 이후 월세집을 전전할 만큼 경제적으로 문제가 많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받아준 현재 아내에게 많은 고마움을 느끼고 있으며 아내의 예쁜 외모를 자랑할 만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세창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