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윤

 

이상윤

 

이상윤은 1981년 8월 15일생으로 나이는 38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는 186cm, 몸무게는 73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학교는 여의도고등학교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물리학과 학사예요.

 이상윤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엄친아 이상윤은 건축설계사 아버지를 둔 유복한 집안에서 무녀독남 외아들이예요.

 서울대 배우로 학벌로 먼저 주목을 받았으며 남자 김태희라는 별명도 있었어요.

 

 

어릴 때는 범생이로 배우에 관심이 없었지만 

여의도에서 공익을 하다 에이전트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해요.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기존 이미지에서 벗어나 엉뚱한 모습과 허술한 이미지로 귀엽고 매력이 넘쳐요~ 


   

 

과거 사진인데 지금 모습과 너무 똑같아요~ ㅎ 지금이나 예전이나 훈훈하네요~

 

 

2007년 영화 '색증시공 2'로 데뷔했으며 연기 활동을 하다가 주말드라마 '내딸 서영이'에서 남자 주인공 강우재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어요. 드라마도 히트를 치면서 인지도가 많이 올라갔어요.

 

 

엄친아라는 이미지로 어머니들에게도 인기가 상당히 좋아요. 좋은 사윗감로 많이 선망되었어요.

 


인기 주말 드라마 '내 딸 서영이'로 멋진 남자의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많은 여자시청자들의 사랑 받았어요 ㅎ

 


 

얼굴이 강아지사이며 덩치가 큰 멍뭉이 느낌으로 얼굴은 순하게 생겼지만

 큰 키와 좋은 피지컬로 너무 좋아요~

 

 

좋은 연기력으로 남자신인상, 인기스타상, 미니시리즈부문 남자 우수 연기상 등 여러 상을 받았어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여러 광고에서 볼 수 있어요~ 맥주광고, 소주광고, 아이스크림, 커피광고, 자동차광고 등등 스마트한 이미지가 광고에 신뢰감을 주네요.

 

  

스포티한 모습도 잘 어울려요 ㅎ

  

 

어른남자 뿜뿜이예요 ㅎ

 

 

이번에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에서 이도하 역으로 나와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드라마 '멈추고싶은순간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여자와 마법같은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예요.


 

 

드라마로 예능으로 여러 방면에서 활동중인 이상윤!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훈훈한 모습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