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근 대위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키

이근 대위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사부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특수부대 UDT 출신으로 '파이어맨즈 캐리'라는 전쟁 실전 상황에서 동료를 구하는 방법 등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근대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살 때는 미국으로 이민을 갔으며 직업 군인이 된 계기는 초등학교 시절에 인종차별을 당해 강한 사람이 되고 싶었으며 네이비 씰에 대한 책을 읽고 나서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수영 선수 활동도 했는데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와 수영 경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후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대한민국 해군사관후보생 102기 입대했습니다.

 

 

본명 이근, 국적 한국, 1984년 3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키 176cm이며 학력은 존 F 케네디 가톨릭 하이스쿨, 버지니아군사대학 현대언어문학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부인이 있습니다. 군대는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대위 전역이라고 하네요.

 

 

먹튀 논란을 살펴보니 대한민국 해군으로 경력을 쌓았지만 해군에 기여하지 않고 제대를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하지만 합법적으로 제대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현재 아내, 자녀 기사는 없습니다. 또 쌍꺼풀 성형 의혹이 있는데 지금 얼굴을 보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완벽한 몸매, 근육질 복근, 넓은 어깨를 자랑하고 있네요.

 

 

예능 프로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 그알, 장르만 코미디 등에 출연했으며 2018년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보안 코디네이션 활동도 했습니다. 또 한국 최초 설립한 안보전략 컨설팅 회사 'MUSAT' 전무 이사 근무하였고 유튜버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에서 나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0년 8월 1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 '이근대위 ROKSEAL'을 개설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근대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