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후가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가수 윤민수 아들로 과거 MBC 예능 '아빠 어디가' 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었는데 윤후가 중학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윤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후는 2006년 11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14살이 되었다고 합니다. 윤후는 키가 무려 164cm 에 발 사이즈가 260mm 가 되었다고 하네요. 윤후는 아빠 윤민수와 엄마 김민지가 있죠. 참고로 아빠 윤민수는 1980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며 엄마인 김민지는 1979년생으로 윤민수 보다 1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윤민수와 김민지 부부는 2006년 6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윤후의 생일은 2006년 11월 생이죠.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올린 부분을 알 수 있는데 윤민수와 김민지 부부는 윤민수 25살에 결혼했고 그 해 윤후가 태어났다는 걸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윤후 엄마 김민지는 6년동안 미국 유학생으로 마케팅을 전공하는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윤후의 엄마는 2003년 한국에 잠깐 들렀을 때 윤민수를 만나게 되었고 연애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윤민수가 우연히 생일 파티에 갔는데 부인 김민지를 만나게 되었고 사랑에 빠졌다고 하네요. 이후 아내는 미국에 돌아갔어야 했는데 윤후를 가지면서 못 돌아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민수는 아내 김민지를 위해 프로포즈용 노래를 만들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 노래가 포맨의 '고백' 이라고 하네요. 윤민수는 아내 김민지에게 돌진했고 김민지 역시 받아주며 아들 윤후가 태어났다고 하네요. 윤후는 갓난 시절부터 상당히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아빠 어디가 출연 당시 모습 역시 어린 시절과 똑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빠 어디가' 출연당시 윤후 나이가 9~10살 초등학생 시절이었는데 벌써 중학생이 되었다니 참 감회가 새롭고 윤후 근황 소식에 반갑고 하네요.





윤후의 근황 소식은 아빠 윤민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종종 올라오고 있긴 합니다. 중학생이 되어 버린 윤후인데 잘 먹어서 그런지 최근 모습은 덩치가 있으며 살도 조금 있는 근황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윤후 아버지 윤민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maurice_yun/ 입니다. 윤후의 근황 소식을 더 보고 싶으시면 인스타그램으로 구경가세요~ 앞으로도 화목하고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기를 응원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