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윤은혜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정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예능 출연으로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리고 그전에는 '라스'에서 8년째 금주, 연애도 끊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윤은혜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나이, 김종국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은혜는 1984년 10월 3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4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입니다. 키 168cm,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은 압구정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관광레저경영학,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학과 석사과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으며 소속사는 제이아미 엔터테인먼트이에요. 데뷔는 1999년 베이비복스 3집 앨범입니다. 아이돌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로 중3이라는 나이로 베이비복스에 합류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윤은혜

과거 얼굴을 보니 귀엽고 깜찍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보다는 볼 살이 통통한 모습이며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요. 과거에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는 다이어트로 조금 변한 모습이며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예전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능 'X맨'에서 가수 김종국과 러브 라인으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정말 잘 어울렸다고 합니다. 함께 방송에 출연한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연기자로도 큰 사랑을 받았는데 특히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남장여자 고은찬 역을 맡아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연기자로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 시기에는 인기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그 후 출연한 드라마 성공으로 중국, 동남아 등에서도 한류 스타로 주목을 받았어요. 윤은혜는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과거 열애설은 있었지만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윤은혜의 더 많은 근황을 알고 싶으시다면 인스타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y1003_grace/ 입니다. 인스타에서도 집, 옷, 반려견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윤은혜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남친, 다이어트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 되셨길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