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지영 프로필 나이 쌩얼 남친 인스타 키

안지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에는 예능 '런닝맨'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이번에 멤버 우지윤 탈퇴 후 안지영은 1인 체제로 솔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오늘은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볼까요?

 

안지영

안지영, 1995년 9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영주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영주동부 초등학교, 동산여자 중학교, 영주여자 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실용음악학과이며 소속사 쇼파로뮤직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6년 4월 22일 볼빨간사춘기 앨범이라고 하네요.

 

 

안지영 가수로 볼빨간사춘기 보컬이라고 합니다. 과거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에 참가했으며 지금은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이네요. 슈스케6에서는 경북 영주 출신 4인조 밴드로 출발하였고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뛰어난 노래 실력도 가지고 있으며 작사 작곡에서는 자기만의 음악적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네요. 앨범에서 자작고 비율이 높은 편이며 통통 튀고 발랄한 매력이 많습니다. 어린아이 같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음색으로 독특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네요. 2020년 4월 볼빤간사춘기 멤버 '우지윤'이 탈퇴를 하면서 안지영은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안지영의 과거 '슈퍼스타K6'에 출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배우 김다미 닮은꼴 얼굴로 귀여운 얼굴이며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로 반전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다양한 사복 패션 코디를 볼 수 있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탈색한 염색머리로 헤어 컬러 빨간색, 초록색, 핑크색 노란색 염색 등 여러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지영은 여성 듀오로 활동을 하면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였습니다. 히트곡은 노래 우주를 줄게, 썸 탈거야, 여행, 별 보러 갈래, 나의 사춘기에게 등 수많은 노래가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하지만 멤버 우지윤은 탈퇴 소식을 전했고 볼빨간 사춘기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최근 새 미니 앨범 노래 '나비와 고양이'과 '빈칸을 채워주시오'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우지윤 탈퇴 이유는 앞으로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과정들이 있었다며 더 늦기 전에 지금이 가장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안지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가수 '크러쉬'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자상하고 목소리가 좋은 남잘라고 했습니다. 배우 '공유'가 좋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