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름 선수 허선행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그전부터 유명했는데요. 그래서 화보 모델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그럼 씨름계의 아이돌 허선행의 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허선행

허선행 직업 씨름 선수로 태백급 선수입니다. 씨름은 체급마다 색깔과 매력이 다르며 태백급 매력은 다른 체급보다 빠르다는 것이라고 하네요. 씨름 기술이 박진감 넘친다고 했습니다. 요즘 허선행 선수의 상승세가 무섭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예능 '비스'에서는 동기 어머니들의 영상 편지를 보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허선행은 1999년 7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입니다. 허선행 키 180cm 몸무게 80kg이며 학력 사항은 송곡 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소속팀 양평군청 씨름단으로 수상 경력은 2019년 설날장사 씨름대회 태백급 3위를 했습니다. 아직 혈액형,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허선행 씨름 선수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평소 일상 모습들도 훈훈하네요. 좋은 피지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당연히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씨름돌 허선행은 2019 천하장사 씨름대축제 태백장사 결정전에서 문준석과 경기하여 태백장사가 되었습니다. 생애 첫 꽃가마를 탔다고 하네요. 빠르고 정확한 밀어치기 기술과 들배지기 기술로 경기에 우승을 했습니다. 요즘 많은 사랑을 받는 씨름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다양한 예능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