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민아가 영화 '디바' 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복귀라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신민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텐데 신민아 과거사진 성형여부 몸매 김우빈 기부 나이 종교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게요.

 

 

신민아는 1998년 10월 패션잡지 '키키' 의 전속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하였습니다. 당시 선발대회에서 대상에 뽑혔다고 합니다. 워낙 나이가 어려서 걱정이 되었지만 1년도 지나지 않아 각종 화보와 광고를 찍는 등 김효진, 김민희와 더불어 대표적인 10대 잡지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였습니다. 키키 전속이 끝난 후 거의 모든 잡지에 인기있는 모델로 도배할 정도 였으며 각종 TV광고도 수없이 찍을 정도로 잘 나갔습니다. 그 뒤 가수 이승환의 '당부' 뮤직비디오로 얼굴을 널리 알렸어요.

168cm 의 큰 키에 좋은 비율로 몸매가 상당합니다. 남자친구인 김우빈은 187cm 로 큰 키 임에도 둘이 함께 다니면 정말 큰 키에 몸매 좋은 커플로 보이는데 혹시 결혼을 하게 된다면 엄청난 비주얼 부부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1984년 4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이며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생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남동생이 있으며 키 168cm 에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신민아 학력사항은 돌마초등학교 - 하탑중학교 - 효성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 전공 졸업이라고 하네요. 1998년 키키 1기 전속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엠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과거 사진들을 보면 어릴 때 부터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과 전혀 다른 부분이 없어 신민아 성형 의혹은 전혀 없는 외모라고 할 수 있겠네요. 초롱초롱한 눈과 오똑한 코에 입술까지.. 완벽에 가까운 외모네요. 거기다 신민아는 모델 출신 답게 상당히 좋은 몸매로 유명합니다. 

 

 

 

 

 

 2015년 7월 모델겸 배우 김우빈과 2개월째 열애중임을 밝혔습니다. 김우빈은 올해 31살로 신민아와 나이차이 5살 연하라고 합니다. 신민아 김우빈은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데 김우빈이 병에 걸려 힘든 투병 생활을 할 때도 곁을 지키며 간병을 하여 사랑이 아직 이어져 오고 있어요. 이상으로 신민아 김우빈 열애 결혼 몸매 나이 기부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