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현진1

 

황현진

 

스트레이 키즈의 황현진은 2000년 3월 20일생으로 19살이예요.

 혈액형은 B형이며 키는 178cm 정도라고 예상하고 있어요.

 성일초등학교와 성내중학교를 졸업했어요.

 형제는 외동이며 댄스와 랩을 맡고 있어요.

 황현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스트레이 키즈에서 외모로 유명해요~ 프로에서도 좋은 실력과 비주얼을 보여줘요~

 도톰한 입술과 깨끗한 피부! 귀여운 얼굴이 좋아요 ㅎ

 

 

자신의 매력포인트로는 입술이라고 해요~ 정말 입술이 이뻐요~ ㅎ

 별명은 진이라고 해요~


 

 

초등학교 때 꿈은 축구선수라고 해요~ 초등학교 때도 인기가 많아다고 해요~ ㅎ

 

 

과거사진을 보니 인기가 완전 많았겠어요~ ㅎ

 그리고 졸업사진은 큰 화제를 모았어요~ 어렸을 때부터 완성도니 비주얼을 자랑해요~ 황현진은 활발하고 운동을 잘해서 친구가 많았다고 하네요~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예요~ ㅎ

 

 

비주얼 멤버로 꼽히는 황현진은 훈훈한 외모가 이목을 집중시키네요~

얼굴도 작고 비율이 좋아요.

 

 

황현진의 헤어스타일도 헤어컬러나 스타일도 이뿌게 스타일링해요.


 

좋아하는 음식은 회, 치킨, 피자, 자장면이며 못먹는 음식은 양파, 당근, 가지라고 해요. 좋아하는 계절은 가을이며 롤모델은 갓세븐 진영이라고 해요.


 

 

JYP 차기 남자아이돌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눈웃음이 너무 귀엽고 이뻐요~ ㅎ

 

 

귀여운 귀마개를 하고 있어 귀여움이 배가 되어요~ ㅎ

 

 

제와피의 신인그룹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앞으로 가수활동 대박나길 바라며 방송에서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