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수우 프로필 나이 집안 학력 키

국악 신동 송수우는 국내 최초 부모 소환 십대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델 노래를 불렀는데 심사위원에게 올패스를 받았다고 하네요. 매력적인 비주얼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송수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송수우는 국악 신동으로 어린 시절부터 국악을 했다고 합니다. '국악한마당'에서 '국악 신동'으로 출연을 했으며 다양한 무대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송수우 프로필 본명 송수우, 국적 한국,나이 18살이네요. 학력은 인천은지 초등학교, 리라아트 고등학교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별명 민들레 홀씨, 노래 듣기, 기타 연주가 취미라고 했습니다.

 

 

수상 내역으로는 2015 LG드림페스티벌 국악 부문에서 금상 수상, '전국노래자랑'에서 우수상 수상, 2016 제41회 정선아리랑제 정선아리랑 학생경창대회 대상 수상, 2017 강화전국국악경연대회 학생부 대상, 2018 제5회 부평전국청소년 국악대회 학생부 대상 수상, 2018 제17회 전국서도소리경연대회 학생부 대상 등이라고 하네요.

 

 

원래는 국악 전공을 했는데 실용 음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모님 반대가 심해졌고 특히 엄마 반대가 가장 심하다고 하네요.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서는 부모님이 불참을 했으며 합격을 후 엄마에게 전화를 했지만 전화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국악 신동'으로 불렸지만 송수우는 좋아서 하기보다는 부모님이 좋아해서 그냥 했다고 하네요. 국악을 하면 답답한 느낌이 들었는데 다른 노래를 부르면 자유로운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혼혈 같은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긴머리를 하고 있는데요. 너무 사랑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지금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는 숏컷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데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국악 송수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