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푼 가수 솔비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뛰어난 그림 실력과 멋진 작품으로 아트테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대 아트테이너 수상자도 됐다고 하네요. 작품 수는 150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트테이너 솔비의 프로필 및 과거 얼굴, 몸매, 성형전 사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가수 겸 화가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룹 타이푼에서 포지션 메인 보컬이었으며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2012년 첫 개인전, 2015년 음악과 미술 결합한 '셀프 콜라보레이션'으로 독창적인 예술을 보여줬습니다. 그림 가격 정보는 클수록 비싸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솔로 앨범 활동도 했으며 배우 활동도 했네요. 또 연극, 뮤지컬 활동으로 주목을 받으며 노래 'Do it'도 화제가 많았습니다.



과거 리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눈길이 갑니다. 예능 '말하는 대로'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성형 수술을 하게 된 계기는 악플 안 좋은 이야기로 상처를 받았으며 예뻐지면 엄창난 무기가 될 것 같아 성형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어색한 모습으로 비호감으로 낙인 찍혀 안타까움을 줬습니다. SNS에서 성형 고충 상담 글이 많이 올라온다고 하네요. 지금과 과거도 너무 아름다운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이 돋보입니다.




솔비의 본명 권지안, 1984년 9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소속사 싸이더스HQ, M.A.P Crew이네요. 데뷔 시기는 2006년 타이푼 1집 앨범입니다. 혈액형 AB형이며 키, 몸무게, 가족 부모님, 학력,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공고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우결'에서 신화 '앤디'와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각종 루머로 인해 슬럼프를 겪었습니다. 치유 목적으로 미술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솔비의 예능 출연작은 진짜 사나이, 무한걸스, 탐나는 크루즈. 한집 살림, 우리 결혼했어요. 무한도전, 불후의 명곡, 로마공주의 수상한 미술관,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환상거탑, 원더풀 마마, 광고 천재 이태백, 초건방, 라이프 특별 조사팀이 있습니다. 그리고 솔비는 선데이 토즈 이정웅 대표, 배우 김승수, 박지성 등 여러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부 사실이 아니며 루머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솔비 결혼, 솔비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솔비는 결혼 한 적이 없는 미혼입니다. 또 '솔비 동영상'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솔비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솔비는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다이어트를 자주 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법 우유다이어트 정보는 틈만 나면 달걀 우유 물을 먹는다고 해요. 작업실 '빌라빌라콜라'가 카페도 생겼다고 하네요. 스튜디오, 카페 운영합니다.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집 공개도 했습니다. 거기서 나온 '속초 호텔'도 인기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아티스트 솔비의 과사, 고등학교, 남친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