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예지는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고문영'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서예지는 오랜만에 방송복귀를 하였는데 달라진 몸매에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네요. 오늘은 서예지 과거와 가슴수술 성형 몸매 노출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예지는 1990년 4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생이며 서예지 키170cm, 몸무게 43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으로는 영신고등학교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13년 영화 '나와 S4 이야기'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골드메달리스트 입니다.




서예지는 과거 교정 치료 때문에 잠깐 귀국해 들른 치과에서 회사 대표팀한테 연기자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서예지는 스페인에서 유학 중이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서예지는 캐스팅 제의를 거절했는데 일단 3개월만 준비해보고 아니면 말자고 했고 결국 서예지는 제의를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신인의 신분이었지만 시트콤으로 유명한 김병욱 감독이 연출하는 '감자별'에서 비중 있는 조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어요. 배우나 소속사에서가 아닌 PD가 서예지의 신선함에 매료되어 섭외에 공을 올렸다고 합니다.




김병욱PD는 여배우 보는 눈이 탁월했고 연기를 한번도 안해 본 서예지를 선택했고 결국 그 선택은 성공이 되어 지금의 서예지를 만들어 주었다고 합니다. 원래 서예지는 소속사 섭외가 온 뒤 부모님은 큰 반대를 하셨고 스페인으로 돌아가라고 하셨다가 서예지가 나오는 광고를 보고 허락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서예지는 여러 취미를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데 종이접기, 팝아트, 성교육 자격증 같은 총 8개의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거기다 공포영화를 보는 것도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서예지는 신비롭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다르게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지니고 있는 여배우 중 한 명입니다. 서예지는 화보와 SNS 등을 통해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몸매를 공개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죠. 큰 키에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상당한 볼륨감으로 노출이 있는 패션과 수영복 사진들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종 올리고 있죠. 그 때문인지 많은 남성팬들을 두고 있으며 군살 없는 라인까지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고 있습니다.




신비스러운 외모와 청순함이 특징이라는 느낌이 가득했던 서예지인데 몸매가 드러나니 섹시함도 상당해 보입니다. 최근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드라마 '구해줘'에 이어 '무법 변호사' 와 영화 '암전' ,'양자물리학' 까지 조금씩 발전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서예지,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서예지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