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과 평화 프로필 과거사진 아내 재산 인스타

1. 사랑과 평화 탈퇴, 재결합 등 사연
2. 가수 이철호 프로필
3. 팝아티스트 이권희 프로필
4. 드럼연주가 정재욱 프로필
5. 베이시스트 박태진 프로필
6. 사랑과 평화 멤버 인스타그램

 

사랑과 평화 멤버 이철호, 이해준, 정재욱, 이권희, 박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꽃밴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랑과 평화 멤버들의 와이프, 작품활동, 과사, 최근영상, 젊은 시절, 리즈 시절, 집안, 이남이, 최이철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과 평화 탈퇴, 재결합 등 사연

1978년 결성된 사랑과 평화 밴드는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밴드로 히트곡이 많다고 합니다. 과거 미 8군 무대에서 연주했던 뮤지션 '서울 나그네'를 중심으로 구성된 밴드이며 가수 '이장희'가 재능을 알아보고 프로듀싱을 맡았습니다.

그 당시 사랑과 평화 멤버는 보컬 겸 기타 최이철, 키보드 이근수, 드럼 김태홍, 키보드 겸 보컬 김명곤, 베이스 이남이었고 사랑과 평화 리더 이철호는 서울 나그네 시절부터 가수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논란, 사건으로 인해 밴드 탈퇴하게 되었으며 탈퇴 후 1989년 다시 재가입을 하였다고 합니다. 2004년에는 사랑과 평화 결성 30년을 맞아 원년 멤버 이남이, 이철호가 뭉치면서 재결합 합동 콘서트를 하였습니다.

 

 

가수 이철호 프로필

본명 이철호, 국적 한국, 1952년생으로 나이 7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64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그룹 사랑과 평화 멤버이며 데뷔 시기는 1978년 사랑과평화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은 제12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연주보컬그룹상이 있다고 하네요.

 

팝아티스트 이권희 프로필

본명 이권희, 국적 한국, 1964년 10월 22일생으로 나이 5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경주이며 혈액형 B형, 종교 기독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장신대학교 대학원, 동경 커뮤니케이션아트전문학교, 경주상업고등학교, 신라중학교, 서라벌초등학교이며 경력 사항은 영토지킴이 독도 사랑회 홍보대사, 그룹 강산에밴드 멤버 등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E.O 뮤직 대표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사랑과 평화 7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드럼연주가 정재욱 프로필

본명 정재욱, 국적 한국, 1981년 5월 28일생으로 나이 42살입니다. 키 177cm, 몸무게 68kg, MBTI ENTJ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부인, 자녀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몽크실용음악학원 대표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사랑과 평화 정규 앨범이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몽크실용음악학원 대표, 그룹 악통 멤버, 그룹 더 링크 멤버 등이 있습니다.

 

베이시스트 박태진 프로필

본명 박태진, 국적 한국, 1969년 5월 27일생으로 나이 54살입니다. 소속 그룹 사랑과 평화이며 키 180cm, 몸무게 73kg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밴드 사랑과 평화 멤버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철호 인스타 바로가기

 

 

박태진 인스타 바로가기

 

 

이권희 인스타 바로가기

 

 

이해준 인스타 바로가기

 

 

정재욱 인스타 바로가기

 

 

불꽃밴드 다섯손가락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이태윤 최태완 임형순 장혁 가수 가족

다섯손가락 멤버 나이 결혼 아내 과거 수입 1. 다섯손가락 이름 뜻과 데뷔 계기 2. 다섯손가락 해체 이유와 재결합 3. 다섯손가락 임형순 프로필 4. 다섯손가락 최태완 프로필 5. 다섯손가락 이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