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신기현은 과거 아이돌 그룹 배틀 멤버로 주목을 받았던 가수입니다. 오늘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기사인지는 밑에 보시고 그럼 배틀 신기현의 과거사진, 성형전, 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정준영 카카오톡 단톡방, 단체 대화방 사건으로 이름이 거론되자 자신의 SNS에 "나 아니다 동영상에 대해 들은 적도 없고 본 적도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측에서 부인했다고 하는데 현재 소속사도 없다고 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거론되고 있네요. 다행히 아니라고 하니 마음이 놓이네요. 요즘에는 방송 활동을 안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본명 신기현, 1987년 6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입니다. 키 188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정발 고등하교, 건국대학교 영화과이네요. 소속사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05년 엠넷 배틀신화'입니다. 그리고 종교 천주교이네요.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예능 출연작 FC앙투라지, 쇼 뮤직탱크 등이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아가씨를 부탁해이며 이병현 역을 맡았습니다. 크게 활동한 작품이 많지 않습니다. 예능 'FC 앙투라지'에서는 가수 정준영, 로이킴, 에디킴, 우디, 이호 등과 함께 축구 경기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평소 축구를 좋아하고 즐겨한다고 합니다.




과거 배틀 활동 당시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과거도 항상 리즈 시절 모습이에요. 잘생긴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신기현의 과사, 학교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