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종옥이 출연한 영화 '결벽' 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배종옥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남편 이혼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64년 5월 1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6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이며 키 166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용강 초등학교, 서울용강 중학교, 미림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전공,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학과이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85년 KBS 특채 탤런트라고 입니다.

 

 

 

배종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겸임교수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국민 배우인데요. 정확한 딕션과 안정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유명한 대표작 작품이 많습니다. 그리고 1994년 12월에 전남편 박길재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1년 6개월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이유, 이혼 사유에 대한 정보는 없으며 전남편 박길재 직업 모 항공사 파일럿이었다고 하네요. 딸도 엄마를 닮아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리즈시절 사진을 보니 뛰어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젊은 시절부터 지금까지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럼 배우 배종옥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