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병희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자녀 가족 키

배우 윤병희는 현재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열정 넘치는 스카우트 팀의 팀원에서 팀장으로 승진을 하게 된 양원섭 역을 맡고 있죠. 오늘은 배우 윤병희의 프로필 나이 고향 대학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윤병희

배우 윤병희는 1981년 12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77cm 체중 66kg 이라고 하네요. 윤병희 최종학력으로는 호서대학교 연극학 학사 졸업이며 2007년 연극 '시련' 으로 데뷔 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윤병희의 소속사는 블레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윤병희는 과거 호서대 연극영화과에서 연기를 전공하고 대학로 연극무대부터 경험을 쌓기 시작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 막내 누나가 연극 티켓을 줬고 '교실 이데아' 라는 작품으로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했다고 합니다. 윤병희는 누나가 세명이나 있으며 둘째 누나와 나이차는 무려 열 살이나 난다고 하며 윤병희의 부모님은 교직에 계셨다고 하며 연기자를 하겠다고 하니 "니 얼굴에 무슨 배우냐" 라는 이야기 까지 하시며 반대를 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꿈을 지지해주셨는데 아버지는 젊은 시절 작가를 꿈꿨던지라 누구보다 아들 윤병희를 응원하셨다고 하는군요.

 

 

윤병희는 사실 벌써 결혼을 한 유부남이라고 합니다. 서른 살에 결혼을 해서 6살과 4살 두 자녀를 두고 있다고 하는데 윤병희 부인(아내) 와 자녀 사진과 정보는 공개 되지 않았습니다. 윤병희는 단역배우로 생계를 이어가기 위해 해보지 않은 아르바이트가 없을 정도라고 하는군요.

 

공연 관련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가장의 책임감을 느끼지만 배우를 관둬야겠다는 생각은 단 한번도 한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런 노력 끝에 영화 '범죄도시' 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 했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에도 출연 하는 등 감초 배우로 조금씩 인지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윤병희는 항상 오디션을 통해 배역을 맡고 있는데 개성 있는 외모로 항상 고향이 어딘지 물어본다고 하는군요. 서울 출생인 윤병희 배우 이번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는 그동안 맡았던 배역 중 최고로 많은 대사와 비중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으로 더욱 활약하는 배우 윤병희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