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영화배우 박지후는 영화 '벌새'에서 김은희 역을 맡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신비로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럼 탤런트 박지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국적 한국, 2003년 11월 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19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0cm, 혈액형 O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동문고등학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이네요.

 

 

초등학교 5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을 받아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를 했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영화 '벌새'로 트라이베카 영화제 최연소 여우주연상 수상을 했네요. 한국에서도 영화 '벌새'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배우 박지후 담배'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영화 '벌새'에서 나온 장면이라고 합니다.

 

 

과거 사진을 봐도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완벽한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평소 엑소 팬으로 도경수와 호흡을 맞추고 싶다고 했네요. 그럼 영화 배우 박지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